서울반도체, 환율이라는 변수

 

서울반도체 1분기 실적이 나왔습니다. 매출액이나 영업이익은 저희가 보는 것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시장 기대치 보다는 조금 낮게 나왔는데요 이유는 TV쪽이 이익이 좋지 못했고. 베트남 공장이전하면서 비용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문제는 2분기에도 이런 환경이 개선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저희가 그래서 목표주가를 낮췄습니다. 

최근에 좀 변수가 생긴 것이 환율이 좀 많이 올랐습니다. 1,112원 정도였는데 지금은1,160원 정도됩니다. 2분기 환경이 나쁜데 실적은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애매한 영역에 들어왔다

2분기 실적을 좀 참아낼 수 있다면 분할 매수 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서울반도체1

 

서울반도체 (046890/매수) – 환율이라는 변수

 


 본 조사분석자료는 당사의 리서치센터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은 것이나, 당사가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본 조사분석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본 조사분석자료의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있으므로 당사의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본 컨텐츠는 조사분석자료 원문을 요약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원문(첨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