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중국공장 가동 허가에 따른 중국시장 경쟁력 강화

덴티움 매출액 컨센서스에 부합하였습니다.

중국, 인도 등 해외의 성장이 컸습니다. 내수에서도 깜짝 매출 성장 이뤄냈습니다.

다만 내수에서 매출 확대에 의한 원가율 상승이 있었습니다.

동사에서 포인트는 이머징 시장에서 강자라는 점입니다.

중국시장이 상당히 초기인데 이번에 외국계 최초로 임플란트 제조공장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매출액이 중국에서 사실상 1위이기 깨문에 앞으로 중국시장의 성장을 그대로 받아 갈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미지 045 이미지 044

3분기 실적은 시장 기대치에 못미쳤지만 이번 중국 공장 허가 등이 실적발표에서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지 공장이 가동이 되면 가격경쟁력 뿐만 아니라 규제 이슈에서도 어느정도 벗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 스토리를 고려했을 때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피어22.7배)

덴티움의 현재 주가는 12개월 FWD P/E기준 14.8배는 저평가 상태라고 판단됩니다.이미지 046 20191108_덴티움 (145720_매수)

 

본 조사분석자료는 당사의 리서치센터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은 것이나, 당사가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본 조사분석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본 조사분석자료의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있으므로 당사의 허락 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